페이스북에 마사지 한번 검색했더니 그후로는 마사지 광고 계속 뜨네요!! 궁금해지게시리..


기존에 리뷰가 안좋았었던...위에있는 ...그런데 지금 주인장이 바뀐건가...암튼 안가봄... 오늘 폐북에 광고 뜬곳은 아래 마사지 가게입니다 주소보니..


무슨극씨인가 했더니 ..기무치...ㅎㅎ 많이 듣던소리인데 김치는 아니겠지!!


암튼 위집광고 아니고 아래집 광고네요!! 햇갈리지 마시길..

레반르엉이면 흐엉샌 마사지하고 가깝네요.. 물론 두곳 성격은 완전 다르지만...ㅎㅎ
한국분들이 많아서 생겼나...


가격은 다른 vip랑 비슷한거 같고..암튼 한국사람들한테 총쏘지 말고 써비스 잘해주길... 먼저 다녀오신분 리뷰좀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