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여행객들이 잴궁금해하는곳!!

하노이는 마사지가 싸다능데~~~

'마사지?? 음 발마사지 아무때나 가면 됨! 20$정도면 90분 할수있어!! 이렇게 얘기해주곳한다!
물론 인터넷에 떠도는 저렵하게 다녀왔어요 하는사람도 있지만 대부분 팁을 안받는곳은 40만동정도(20$) 이고 20만동짜리눈 팁은 알아서 주세요 하지만 지짜 모르는 사람이나 블로그로 공부한 여행객들 일부만 5$러주고 많이줬다 하지 대부분 이십만동이나 10불을 좋아 갈때 인사라도 제대로 받는다. ( 하노이물가는 급상승중이라..)
샤워가능은 드물다..(흐엉센은 가능했다.)

단 그른데 말고 우리 동지들이 좋아하는 그런곳을 찾는다고 눈빛을 보내면 VIP 라고 써인는데 들어가라 말해준다.
가격은 위에 마사에 두배정도... (대신 샤워를 할수 있다.)

모두 아쉬게도 10시에서 12시면 끝난다! 낮에 한산할때 가자! ㅋ 술거해게 먹고 열시이후는 갈곳이 없는 하노이!!

아는 동생이 좋은곳을 추전해 주기에 주소 올린다!
아직 나도 체험하진 못했는데 한인보다 현지인들까지도 인기있는 곳이란다! 알사람들은 다안다는데 나는 오늘 처음들음! ㅎㅎ

이름하야!! 요플레 ~~!

요플레를 이용해 부비부비~! 이곳의 특징이란다!
아는형님도 로비에서 1시간 기다리다 받을정도로 인기!!ㅎㅎ

손과 몸으로 서비스 그이상은 아니란다.
그래도 신기하고 혹하긴 하네요! 언제가 가볼기회가..


주소 알려 드림!!

저도 가보진 않았음!

가격은 로비에서 950,000VND

팁은 없다고 함. (잘모름)

----- so18. ngo76 duy tan. cau giay 요플레 -----

다들 하노이에서 즐거운 여행하시기 바랍니다!

구글광고 클릭해주면 블로그 팁으로 생각하고
대단히 감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