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여행에서 빠지지 않는 것중에 하나 마사지!!!
하노이에있는 발맛사 부터 하노이 VIP 마사지 호텔마사지까지...

발마사라고 써있는 동네마사지! 의자가 약간 어눌하지만 직원만 잘만나면 시원히 몸을 풀며 쉴수 있고 샤워를 하고 싸우나 까지 하려면 VIP 마싸라고 써있는 곳으로!! ㅎㅎ
하지만 여기에는 약간의 함정이...


이곳옆에 두시까지 하는 한식당이 있어 한국사람 많긴한데 갠적으로 여긴 별로!! ㅎㅎ

궂이 특정한곳에 가지 않아도 하노이 곳곳에서 볼 수있다.


건전한 곳이라고 안내하는vip 마사지 안내 문구...ㅎㅎ 아닌거 다알거든... 암튼 윗집보단 마사잘함!

흥엉센 vip 마사지는 대표적인 샤워가능한 vip마사지 전문점이고 발마사지부터 가격표가 있어 쉽다.(여긴 완전 건강한 마사입니다. )
하지만 그외 다른곳은... ㅎㅎㅎ 정말 넘 다양해서..



하노이 vip 마사지샾 내부는 대부분 비슷한듯!! 마사지 침대와 스팀 사우나 공간 그리고 월풀욕조까지...


반바지로 갈아입고 스팀실로...10분정도 스팀에 땀을 쭉 빼면 욕조에 따뜻한 물을 받아서 대기



이의자는 왜 있는쥴 모르겠음..



직원은 항상 말씀드리지만 복불목!! 어짜피

이용시간은 한시간에 한시간 삼십분 ...
업소마다 마사지를 잘하는 곳도 아예 마사는 뒤전으로 남에손 이용하기에 주를 두는 곳도 많은듯!!

어디 하나가 좋타하기에는 아주 애메한 부분이 있는듯! 가격만 알려주고 끝남! 궁금한건 쪽지로!ㅋㅋ

가격 : 400,000vnd 팁 별도 : 300,000vnd 이상

(대)단한 (딸) 이상은 아님! ㅎㅎㅎ

+ Recent posts